여행

부산여행 셋째날, 마지막날, W웨딩 더에스웨딩홀, 해운대횟집, 밀양순대돼지국밥, 속씨원한 대구탕, 호랑이젤라떡

준또 2022. 6. 29. 23:10
반응형

 

부산여행 셋째날,마지막날, W웨딩 더에스웨딩홀, 해운대횟집, 밀양순대돼지국밥, 속씨원한 대구탕, 호랑이젤라떡

 

 

 

부산여행 셋째날

오늘은 부산에 온 목적인 친구 결혼식이 있어 오후에 결혼식장에 갔습니다.

 

 

친구들을 만나서 식사를 했어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음식이 맛있더라구요.

식장에 온 다른 친구들 숙소도 해운대에 있어서

식사 후 나눠서 택시를 타고 해운대로 이동했습니다.

 

각자 해운대 숙소에서 잠시 쉬었다가

해운대 횟집으로 이동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쪽으로 앉았는데요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ㅋㅋ

 

 

음식이 괜찮게 나왔던거 같아요ㅎ

 

 

회도 맛있었구요ㅎ

 

.

9명이서 먹어서 가격이 조금 많이 나왔어요ㅋㅋ

저희는 여기서 1차를 마치고 바다를 걸었습니다.

 

 

해운대 야경 좋더라구요ㅎ

바다를 보며 걷다가

큰 거리에 있는 밀양순대돼지국밥집으로 2차를 가게 되었습니다ㅋㅋ

 

 

 

저는 배가 불러서 국밥은 먹지 못했고

수육을 먹어봤는데 와..수육 너무 맛있었어요..

배 불렀는데도 들어가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배가 불러서 국밥안시켰는데

국물이라도 먹으라고 주시더라구요ㅎ

다음에 해운대 오게되면 다시 한번 들러보고 싶은 맛집이였습니다ㅎㅎ

2차를 여기서 마무리 하고 다들 숙소로 돌아가서 쉬었습니다.

숙소에 돌아오니까 뭔가 아쉽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더베이101 야경 배경을 보러 갔습니다

 

더베이101 야경이 유명하다던데

시간이 늦어서 가보진 못했고 옆에서 사진만 찍었네요ㅋㅋ

 

부산여행 마지막날

아침식사를 하러 친구들과 다시 모였습니다ㅋㅋ

 

 

속씨원한 대구탕집

대구탕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테이블링 앱으로 예약걸어 놓으시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건물 맞은편에 호랑이젤라떡집이 있었는데 거기도 유명한집이였는지

오픈시간이 11시였는데 웨이팅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사먹어보고 싶네요ㅎ

 

 

대구탕은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먹는 도중에 사진을 찍었네요..ㅋㅋ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한 뒤 부산역으로 출발했습니다.

부산역 가는길에 뭔가 아쉬워서 초량역에서 내려서 걸어갔어요

여행 첫날을 되새겨보면서 부산역까지 걸었습니다ㅎ

걷다보니 밀면 맛집이 있던거 같아요.

웨이팅 줄이 길게 서있더라구요ㅎ

웨이팅 하는 것만 봐도 어디가 맛집이구나 알거같아요ㅋㅋ

 

부산역에서 KTX를 타고 올라가는 사진입니다.

특실로 타봤는데 넓고 좋더라구요.

 

집으로 가는 길에 찍어봤습니다.

뭔가 많이 아쉬움이 많이 남은 여행이였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