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나와 박사의 여름방학~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준또 2022. 5. 7. 18:49
반응형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안녕하세요 준또입니다.

 

오늘은 스위치 신작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을 해봤어요

 

5월4일에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짱구팬이라 출시일에 맞춰가서

문의해보고 구매를 진행했죠ㅎ

 

스토리는 짱구네 가족이 일주일간 오잉마을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인거 같았어요.

 

조작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만 처음에 시점 적응이 좀 안됐어요.

 

고정시점이라 좀 불편했는데

적응되니까 할만했습니다.

 

팁아닌 팁을 드리자면 B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짱구가 앞으로 전진하더라구요ㅎ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곤충채집도 하고 낚시도 하고

 

스토리 진행도 하면서 게임을 즐기고 있네요ㅎ

오잉 방범대 파이어!!!ㅋㅋ

 

 

엄청 재밌고 그런 게임은 아니지만

자잘한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

구매를 고민중이고 짱구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해볼만한 게임인거 같아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게임 노베나 디아볼로스(NOVENA DIABOLOS)  (2) 2022.05.22